브랜드 이름은
브랜드 스토리가
가장 짧은 형태로
응축된 것입니다.
Data Driven Branding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매력적인 브랜드 이름 뒤에는 명확하게 정의된 브랜드의 비전과 목표가 있습니다.
브랜드의 명확한 아이덴티티 설정과 차별화된 네이밍은
브랜드에게 더욱 상징적인 움직임을 만들고
경쟁 환경을 바꿀 수 있는 자신감을 제공합니다.
브랜드의 비전과 야망, 목적, 포지션, 아레나 설정하고,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정의합니다.매력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핵심에는 강력한 전략적 기반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의 특징과 고유의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름을 만듭니다. 이는 경쟁자와의 차별화를 만들고, 고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아키텍트 설계
전략적 기반을 바탕으로 마스터 브랜드의 역할을 정의하고 필요시 확장 가능한 서브 브랜드의 구조를 설계합니다.
디자인 적용 프로세스
전략적 기반이 마련되면 디자인 적용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