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브랜드 이름은

브랜드 스토리가

가장 짧은 형태로

응축된 것입니다.
Data Driven Branding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의

브랜드의 비전과 야망, 목적, 포지션, 아레나 설정하고, 명확한 아이덴티티를 정의합니다.매력적이고 지속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핵심에는 강력한 전략적 기반을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의 특징과 고유의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이름을 만듭니다. 이는 경쟁자와의 차별화를 만들고, 고객에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 각인시키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아키텍트 설계

전략적 기반을 바탕으로 마스터 브랜드의 역할을 정의하고 필요시 확장 가능한 서브 브랜드의 구조를 설계합니다.

 

디자인 적용 프로세스

전략적 기반이 마련되면 디자인 적용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