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시대의
데이터를 바라보는
시각의 대전환
이 필요합니다.
Data Driven Branding
중요한 것은 데이터 그 자체가 아닙니다.
셀 수 없이 많은 데이터 안에서 데이터 자체가 아닌,
분석의 목적이 더 중요합니다.
분석의 관점이 더 중요합니다.
그에 맞는 분석프레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분석결과가 숫자에 머무르지 않고,
해결책을 제시할수 있도록 데이터텔링이 필요합니다.
우리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고객과 잠재적 소비자들의
무엇을 보아야 하나요?
분석의 관점
데이터 자체가 말하는 숫자가 아닌,
의미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어떤 시각을 가져야 할까요?
분석 프레임
데이터의 의미를 목적에 맞게
분석,해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고유한 프레임을 만듭니다.
데이터 스토리텔링
데이터 분석결과에서 가치를 추출하고 시각화하여 브랜드와 마케팅의 중요한 의사결정을 도울 수 있도록 커뮤니테이션 합니다.